2012. 4. 30. 20: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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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상담 및 회원관리 해피콜 업무를 위해서 소규모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고객들의 DB를 엑셀파일로 정리해서 하나씩 찾아가면서 전화를 하다보니 업무 효율성도 떨어지고,
고객과의 통화 내용을 엑셀파일에 기록하다보니까 관리하기가 너무 힘듭니다..
많은 비용을 투자해서 좋은 시스템을 도입하고 싶지만 장비 가격도 만만치 않더라구요..
저렴한 비용으로 상담내용도 관리하고, 콜센터 시스템 구축해주는 회사 추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콜센터 구축을 담당하는 누리꾼입니다.
최근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서 효과적으로 콜센터를 구축하는것이 가장 큰 관심사일것입니다.
귀사의 해피콜 업무에 관한 아웃바운드 콜센터를 구축함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규모에 맞는
구축비용이라고 사료됩니다. 그리고, 가장 저렴한 콜 시스템이 AUTO-CALL SYSTEM이라고
생각되어 간단히 적어봅니다.
오토콜이란?
1.고객DB 자동전화걸기 기능 - 업무효율 200% 증대
(결번, 통화중, 부재중인 고객전화를 걸러주고 통화 연결)
2.저렴한 통신요금(KT대비 30~40% 절감효과)
3.확보된 고객DB의 효율적 사용
4.콜통계 기능 - 상담원의 효율적 관리
5.모니터링 기능 - 상담원을 실시간 관리
6.녹취기능 - 상담원과 고객과의 통화내용 녹취
7. 구성품 - 서버, 음성보드, IP폰 또는 키폰
두서없이 적어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이나자료를 원하시면 전화주시길 바랍니다.
016-430-2786.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