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추어, 구글 광고대행 궁금합니다.
1. 광고대행사를 통하면 좋은점이 무엇인가요?
2. 실적이 많은 대행사는 오버추어나 구글과 어떤 특별한 relationship이 생기는 건가요?
3. 아니면 지원금같은게 있습니까?
4. 광고비는 개인이 진행하는 것과 같다고들 하시는데
광고대행사는 어떤 메리트를 갖는건가요?
저는 내 스스로 하고 있기는 한데요 구매전환 등 잘 모르는 부분이 많습니다.
대행사를 통해서 광고비용이 비싸지지 않는다면 이용해 보려고 하는데
도데체 광고대행사는 어떤 메리트가 있는지 궁금하네요.??
온라인광고대행사입니다.
1. 개인이 가지기 어려운 기존 광고진행 상황에 대한 DB와 노하우, 유용한 솔루션,
아닌 경우도 많지만 보통 오버추어, 구글같은 경우 따로 전문가시험까지 있고
광고효과를 높이는 방안에 대한 연구가 수시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광고전문가의 컨설팅과 광고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실적이 많은 대행사는 가이드라인에 명시되어 있지 않은 요청사항이 받아들여질
확률이 좀더 높죠. 아무래도 사람이 하는 일이니까요.
구글의 경우 공식대행사가 두군데 있습니다.
오버추어는 서티파이드리셀러, 리셀러 이렇게 등급이 두개로 나눠지는데
서티파이드 등급도 한두개 있을 뿐이고요.
분명한 혜택이 있습니다만, 대행사 담당자가 누구냐에 따라 또 달라지기도 합니다.
3. 매체에 따라 프로모션 지원비나 쿠폰 등이 올때가 있습니다.
4. 동일한 광고를 진행했을 때 광고비도 동일하겠지만, 일단 정액제 광고 들어갈 때의
할인률은 개인이 받기 어려운 부분이 많죠.
오버추어나 구글 같은 cpc광고 집행시엔 그 똑같은 광고비를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됩니다.
개인이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건을 대행사가 매체와 다이렉트로 조율하여 해결방안을
모색할 수 있습니다.
스스로 하고 계시다면 대행사를 통해서 하기 상당히 어렵습니다.
특히 직접 하고 계시다면 더욱 그렇고요.
왜냐하면, 계정을 이관하셔야 하는데 이게 쉬운 일이 아니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선점하기 위해 대행사에서 불티나게 전화를 하는거죠.
일단은 상담을 받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접속자마케팅KRkorea 사업부 담당자 전재호입니다.
제가 광고대행은 아니라 자세하게 답변을 드리기는
어려우나 참고만 해주세요.
1.친절한 담당자를 만나시면 자세한 내용 상담이 가능하고
관리도 해주기 때문에 번거롭거나 신경쓸 일이 없어지죠.
2.실적이 많아지면 그만큼의 인센티브가 주어지죠. 자세한 내용은
모르겠으나 아마 오버추어쪽에서도 많이 밀어주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관리나 서비스등등에대해서 말이죠.)
3.역시 자세한 답변은 못드리겠네요.
대행사에게 따로 지원금이 나가지 않을거라는 개인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4. 1번의 질문과 동일한 내용인데 추가적인 내용을 말씀드리자면
부정클릭관련해서 환급받는 과정도 그렇고 대행사쪽에서
다 알아서 해주니까.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는거죠.
그리고 오버추어와 구글광고를 하시려면 http://1004.kr-kr.co.kr
저희 프로그램과 병행해서 사용하시면 광고비 절감효과와
더불어 부정클릭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PS 이엠넷이 대행사중 가장 큰곳인데 광고하시려면
그쪽에 알아보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